본문 바로가기
식 (食)

해운대역 맛집 - 초량밀면, 밀면과 왕만두! 부산가면 먹어봐야함

by 식혜識慧 2022. 9. 3.
반응형

 

부산 해운대역 근처에 숙소를 잡고 갔었던

해운대 초량밀면입니다.

 

부산음식으로는 국밥이랑 밀면이 유명하죠.

그래서 여행간김에 안먹어본 밀면을 먹어봤습니다.

 

 

 

저는 한창 여름 휴가 시즌인 8월초

평일에 갔는데도 이렇게 줄이 많네요

 

대신 회전이 빠른지?

금방금방 들어갑니다. 

 

대기는 그냥 줄서있으면 됩니다.

이모님이 차례로 안내해줍니다.

 

 

 

메뉴판 대신 찍었던 

주문표 사진 ㅋㅋ

 

밀면은 7~8,000원

동절기엔 해물칼국수도 판매하고

 

왕만두, 면사리, 햇반 

기타 주류랑 음료수도 있네요. 

 

 

 

처음에 주는 반찬이랑

국물입니다.

 

하얀색 육수국물 주는데 신기하네요 ㅎㅎ

 

 

 

 

밀면 나오기 전까지 홀짝홀짝 마셔도 괜찮습니다.

냉면 육수 같은 것도 뜨겁게 해서 마시면 맛있는데

비슷한거 같아요

 

 

 

드디어 주문한 모든 메뉴가 나왔습니다.

물밀면 하고 비빔밀면

왕만두까지 ㅎㅎ

 

 

물밀면은 일반 냉면하고 비슷한거 같네요. 

냉면 면보다 면을 질기지 않은 식감이긴했는데

 

음.. 육수맛이 냉면하고 비슷하면서도

약간 다른 느낌이었네요

 

 

비빔밀면입니다. 

아예 국물이 없는 형태는 아니고

비빔 양념장에 물기가 약간 있는 거 같아요

 

 

섞을때는 아까 흰육수를 약간 넣어갖고  

비비면 잘 섞입니다. 

 

 

왕만두는 6알은 주는데요

피가 얇은 만두에요

만두속은 양도 꽉차있어서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습니다.

 

 

밀면 만으로는 약간 뭔가 허전하다. 싶은 사람에게는

꼭 시켜먹으면 좋을 사이드메뉴에요

속도 든든해지고 맛도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초량밀면을 먹어봤는데요

 

부산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중에 하나이기도 한데

여행하기면 한번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ㅎㅎ

 

https://practicsdream.tistory.com/127

 

수제샌드 맛집 - 해운대 부산바다샌드 선착순 구매 후기

해운대역 근처에 있는 카페라고 해야할까요? 수제샌드만 파는 곳이 있는데, 명물인건지.. 선착순으로만 판다고해서 오전부터 부랴부랴 준비해서 찾아갔습니다. 저 같은 경우엔 평일 월요일에

practicsdream.tistory.com

 

https://practicsdream.tistory.com/126

 

참새방앗간 -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 조개찜이 맛있는 곳

평일에 부산으로 여행을 갔다가 가게된 참새방앗간 입니다. ​ 찾아보니깐 조개찜이 맛있는 맛집이라고 해서 소주도 한 잔 하려고 오게된 곳이죠. ​ 사람들 사이에서는 맛집으로 잘 알려진 곳

practicsdream.tistory.com

 

https://practicsdream.tistory.com/125

 

류센소 본점 - 부산 해운대 맛집, 정통 일식 라멘이 먹고 싶을 땐 여기!

부산과 일본은 지리적으로 가까워서 그런지 맛집을 검색해보면 일본 음식을 파는 곳도 많은 것 같습니다. ​ 이번에 부산 가서 밀면이랑 국밥은 먹었고.. 맛있는거 또 먹으면 좋을까 찾아보다가

practics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