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 (食)

연세우유 생크림빵 우유 단팥 초코 후기 - 이게 인기 있는 이유?

by 식혜識慧 2022. 7. 31.
반응형

제가 종종 보고 있는 커뮤니티에 연세우유 생크림빵이 워낙 인기가 많아갖고 한번 사먹어요

나온지 얼마 안되서 먹어본거 같은데, 글은 이제 써봅니다.

올초 상반기 드라마 영향으로 포켓몬빵이 다시 인기를 얻게 된 것 같습니다.

사실 빵보다는 스티커가 인기였던거 같네요

추억을 한 껏 떠올리게 해주는 포켓몬 빵이 있죠

이제 그 걸 어렵사리(?) 사먹던 초딩,중딩 세대가

경제활동을 하는 30대가 되었죠. 

빵 사먹을 여유도 있고,

이십몇년만에 부활한 포켓몬 빵시리즈를 보니 반가울 것 같습니다. 

저도 살짝 그랬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정작 포켓몬 빵은 하나도 못사먹어봤네요 ㅋㅋ

아무튼 이런 빵 열풍이 일어나고 있는 사이에

갑자기 편의점에서 인기가 많아진 이 연세우유 생크림빵입니다.

현재 메론빵까지 나온 것 같은데, 시리즈 계속 이어갈 것 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아무튼 하도 인터넷에 연세우유 빵 언급이 많이 되길래 궁금해서 사먹어보게 되었습니다. 

3개 사먹는데 7,900원이었던거 같아요 

개당 2천 얼마씩 하나봐요.

제일 먼저 메인 상품인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부터 먹어봤습니다. 

빵 봉지 사진만 봐도 빵안에 크림이 한가득 인 것을 볼 수 있죠.

그 전에 나온 빵들이 '얼마나 크림을 안 넣어줬으면 이게 많다고 느껴질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제품 무게는 130그램 이에요 

식물성크림, 가공유크림,연세우유 함유되어있어요.

숫자만 봐서는 얼만큼 들어갔다는 건지 감이 잘 안옵니다.

역시 먹어봐야겠죠?

빵은 0~10도로 냉장 보관하면 됩니다.

 

 

이 빵은 연세우유 이름을 사용했는데

흠... 연세우유 오래되긴 했지만

거의 안먹어봤던거 같아요 ㅋㅋ

 

판매 채널은 cu 편의점이구요.

열량은 402kcal 거의 뭐 공깃밥 보다 약간 더 높은 것 같아요 

 

 

빵을 열어보니 제품의 부피감과 양이 꽤 되는 느낌이에요. 

빵이 찌그러지지 않게 하기위해서 그런지

pet 용기 안에 담겨 있는 모습입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반으로 나눠봤습니다.

그냥 딱 봐도 크림이 한가득 들어있는 모습이에요 

이렇게 크림 많이 들어가 있는 빵은 이게 처음인거 같긴 하네요. 

 

빵의 두께가 정말 얇다고 느껴질 정도로 크림이 많이 들어가있는 모습

어떻게 이렇게 많이 넣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이걸 먹어봤을 땐 크림도 부드럽고 적당히 달달한맛에

우유 비린맛도 거의 없는 것 같았어요

실제 연세 우유랑 같이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완전 우유에 크림에 ㅋㅋㅋ

느끼함이 한가득 일수도 있겠네요.

 

 

그 다음으로 먹어본 제품은 단팥생크림빵이에요

일단 단팥 하고 초코도 다 먹어봤는데, 사실 거의 비슷한거 같아요

내용물만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열량도 비슷한 것 같네요 

 

단팥은 팥 이외엔 생크림빵하고 거의 비슷했습니다.

 

 

이건 빵 안에 밑에 부분이 팥이고, 위에 생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크림빵은 역시 이렇게 옆구리를 콕 찔러서

크림을 넣어준 모습이 보입니다.

먹을 때 괜히 저쪽부터 먹게 되네요

 

빵을 반 잘라봤습니다.  팥이 약간 뭉쳐있어서 잘 안보이긴 한데

반듯하게 빵을 자르면 사진이랑 비슷했을 것 같습니다.

단팥빵도 우유랑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초코 크림빵이에요

빵 자체도 초코 색을 맞추기위해 이런 색에다가 안에 생크림까지 초코를 섞어놨네요.

반 잘라보니깐 이렇게 초콜릿이 줄줄 흐르는 비주얼까지 보입니다. 이것 때문에 좀 더 진한 초코맛을 느낄수가 있어요

정말 초코까지 양을 아낌없이 넣은 모습입니다.

 


 

다 먹고나서 전체적인 평을 얘기하자면

평범했습니다.

 

크림양이 많아서 와~ 할순 있겠는데, 거기 까지 인거 같고, 맛도 사실 여느 빵과 크게 다르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요새 빵값이 워낙 비싸다보니깐 크림 많이 넣어준 빵이 비싸야하는데 편의점에서 싸게 판다.

하는게 소구 포인트 같긴 하지만 반짝하고 또 다른 빵을 출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